본문 바로가기
맛집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후기, 칼로리 (고블링, 마블링 소스)

by bbiggu 2022. 5. 17.

 

오늘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을 보겠습니다. 1초에 1마리씩 팔리는 1초치킨에도 등극한 치킨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바로 주문하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고추바사삭 치킨에는 고블링 소스와 마블링 소스가 항상 같이 옵니다. 마블링 소스는 살짝 매콤한 소스, 고블링 소스는 맛있는 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고블링 소스가 고추바사삭과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담백한 고기에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고추 바사삭만의 특별한 맛을 아시는 분은 끓을 수가 없죠.

 

 

고블링 소스 입니다. 살짝 붉은 빛깔을 띕니다. 매콤한 소스로 치킨의 느낌함을 잡아줍니다.

 

 

 

마블링 소스 입니다. 음.. 그냥 맛있습니다. 특히 고추바사삭 치킨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치킨 무 입니다. 아삭아삭.

 

고추 바사삭 칼로리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칼로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기름에 튀기는 다른치킨에 비해서 칼로리가 낮다고 예상을 하실 겁니다.

자료를 보면 100g 기준으로 탄수화물 12.66g, 단백질 21.15g 지방 9.09g 함유가 되어 있으며 칼로리로는 217 입니다. 고추바사삭 한마리 기준으로 약 1400칼로리 정도 됩니다. 기름이 튀긴 치킨들은 상대적으로 지방 비율이 높으며 2000칼로리 정도 되는것에 비하면 정말 착한 치킨 입니다. 맛과 건강 모두 잡은 고추바사삭 치킨입니다. 

 

고추바사삭 치킨 다음으로 굽네치킨에서 오븐바사삭 치킨을 출시했던데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고추바사삭 치킨 강추입니다.

댓글


TO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